섬기는 분들

김 수용
담임 목사
그린스보로 한인침례교회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우리 교회는 미주 남침례회(SBC) 소속으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위에 세워진 건강한
신앙 공동체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 되어 온 마음으로 예배하며, 모든 세대가 성령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는 공동체' 가 되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눈부신 기술의 발달은 우리에게 편리함을 주었지만, 역설적으로 진정한 만남과 소통으로부터 우리를 점점 더 멀어지게 만들고 있습니다. 목소리 대신 텍스트로, 얼굴을 마주하는 모임 대신 이메일로 안부를 대신하며, 어느덧 고립된 존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성경은 이러한 단절의 근본 원인이 하나님의 사랑을 벗어나 인간의 욕망을 따르는 '죄'에 있다고 말씀합니다. 하지만 에베소서 2장의 약속처럼, 하나님은 허물로 죽었던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주 안에서 우리를 다시 하나로 묶어 주셨습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우리를 하나님께로, 그리고 깨어진 관계로부터 온전하게 회복시키실 수 있습니다. 우리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믿음으로, 이전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삶의 기쁨을 누리시길 축복합니다.
예수님에 대해 더 깊이 알기 원하시거나 신앙의 여정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언제든 편안하게 연락해 주십시오. 주 예수 그리스도의 평강이 그린스보로 한인침례교회를 방문하신 여러분의 삶과 가정에 늘 가득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담임목사 약력
Southwest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 M. Div.
Central Theological Baptist Seminary, D. Min. 수학 중
